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징어게임2 박성훈 사진 업로드 논란 뭐길래?

반응형

오징어게임2 박성훈 사진 업로드 논란 뭐길래?

박성훈은 지난달 3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오징어 게임을 패러디한 일본 AV 포스터를 게시한 뒤 이를 신속히 삭제했지만, 온라인 커뮤니티와 각종 SNS를 통해 일파만파 확산되었습니다.

오징어게임2 박성훈 프로필

출생
1985년2월 18일 (한국나이 41세)
경기도 과천시
신체
183cm, A형
학력
과천외국어고등학교 (프랑스어과 / 졸업)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영화예술학 / 전문학사)
병역
대한민국 육군 병장 만기전역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인스타그램

빛삭했지만 부계정 논란까지

이에 대해 배우 박성훈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는 "박성훈이 DM(다이렉트 메시지)에서 해당 사진을 확인하고 문제가 될 수 있다는 생각으로 전달을 하던 중 조작 실수로 잘못 업로드 된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에 네티즌은 부계정에 업로드하려던것을 잘못 올린거 아니냐는 의견이 있었는데요. 이 부분에 대해서는 "이 사진을 본 적은 없고, 부계정도 사용하지 않는다"고 직접 밝혔습니다.

 

박성훈은 25년1월 8일 오후 서울 종로구에서 열린 인터뷰에서 "크나큰 실수로 많은 분들에게 불편함과 심려를 끼쳐 드린 점 진심으로 사죄드린다" 며 인터뷰를 통해 조금이나마 수습을 하고자 노력중이라며 진실된 모습을 보였습니다.

 

박성훈은 논란 이후 황동혁 감독에게 사과의 전화를 시도했지만, 감독이 해외 일정을 소화 중이라 연락이 닿지 않았고, 큰 일정이 지나고 이슈가 일단락 된 후 전화드리는게 맞다고 생각한다며, 회사를 통해 감독님께 죄송한 마음은 전달된 상태라고 밝혔습니다.

 

박성훈은 "이 사건으로 인해 많은 자책과 반성을 했다. 앞으로는 실수가 반복되지 않도록 조심하며, 배우로서 더 나은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다짐했다. 또한 "주변에서 응원하는 사람들도 많다는 위로를 받았다. 이 인연을 갚아가며 살아야겠다"고 감사한 마음을 전했습니다.

 

박성훈, 오징어게임2 역할

박성훈은 오징어 게임2에서 성소수자 캐릭터인 트랜스젠더 조현주 역을 맡았습니다. 논란이 된 업로드한 포스트가 그의 배역이랑 맞물리면서 네티즌들은 배신감을 느꼈습니다.

 

배우 박성훈이 출연했던 오징어 게임2는 공개 11일 만에 1억 2620만 시청 시간을 기록하며 글로벌 인기 순위에서 2위를 기록하며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오징어게임2 박성훈 사진 업로드 논란 뭐길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