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가 드니까 얼굴이 칙칙해지는 거 같고 화장이 들떠서 고민이 많이 됩니다. 특히 건조한 날씨에는 더욱더 신경 쓰입니다. 어지간하면 화장이 떡지지 않도록 얇게 꼼꼼히 바르는 편인데 바로 메이크업 포에버 ULTRA HD 마이크로 피니싱 프레스드 파우더를 사용하면서 파우더 유목민에서 탈출했습니다.
케이스와 피부가 뽀송해지는 ULTRA HD 마이크로 피니싱 프레스드 파우더
디자인 케이스는 검은색 철제 케이스로 하드 해서 떨어지면 파우더가 박살날 수 있으니 조심해서 가지고 다니셔야 됩니다. 하지만 케이스부터 고급스러움이 묻어난다는 의견이 많습니다. 케이스 덕분인지 가격대가 있지만 항상 메이크업 포에버 ULTRA HD 마이크로 피니싱 프레스드 파우더만 사용하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는 거 같습니다.
입자가 엄청 고와서 제품을 브러쉬로 문지르다 보면 흰색 입자가 묻어나는데 신기하게 백탁 현상도 없고 들뜸도 없이 신기하게도 유분기만 잡아줍니다. 요새 마스크를 착용하느라 화장하기가 불편할 때도 있는데 마스크 라인 따라 한번 쓸어주면 뽀송뽀송해지면서 마스크 묻어남도 잡아줍니다.
잘못된 파우더를 선택해서 사용하면 오히려 베이스 색깔이 둥둥 뜨거나 얼굴이 더 칙칙해 보이는 현상이 발생되기도 하지만, 이 제품은 몇 번만 톡톡 두드려주면 베이스 색깔 그대로 뽀송해지는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건성도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는 파우더
건성이신 분들이 파우더를 꺼려하는 이유가 건조하다는 생각일 텐데요. 메이크업하기 전 기초단계를 탄탄히 해주시면 파우더가 유분기를 잡아주니 더 화사하고 깨끗한 피부 표현이 가능합니다.
화장을 잘못하면 주름이 더 부각되서 안 하는 것만 못한 상황이 발생할 수도 있는데 양 조절만 잘하신다면 얇게 발려 이런 걱정을 하지 않으셔도 될 거 같습니다.
사용해본 객관적인 평가 메이크업 포에버 ULTRA HD
남녀노소 사용할 수 있어서 더할나위없이 좋은 제품이라 생각되고, 이제 여름이지 않습니까, 땀과 유분기가 같이 올라와 바람이라도 분다 치면 머리카락이 얼굴에 붙는 불쾌한 기분을 느껴질 겁니다.
제품은 너무 만족스러우니 인터넷으로 주문을 하게되면 파손없이 배송만 되기를 빌면 될 거 같습니다. 아무래도 파손 위험이 있는 제형이다 보니 나름 완벽하게 포장이 되어 왔다고 생각하지만 파손되는 경우가 생기는건 어쩔 수 없나 봅니다. 가끔 파손이 되어 왔다는 의견도 있지만 저는 무사히 배송받아서 기쁩니다.